반응형
Foley(폴리)의 함정?
- 똑같은 물건으로 똑같은 행동을 해서 녹음하지 않기도한다.
- 보통 폴리는 과장된 액션으로 녹음한다.
사물을 이해하자
- 다양한 물체에서 어떠한 소리가 나는지 본인이 직접 경험해보자
이는 사운드 디자인할때도 영향이 간다.
1. 똑같은 물건이 아니더라도 같은 특징을가진 물건으로 대체할 수 있다.
2. 똑같은 행동으로는 표현이 안 될 수 있다.
예시 : 머그컵 손잡이를 잡는소리, 쓰고있는 안경을 올리는 소리.
반응형
'게임 > 취업준비, 신입에게 도움될법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4_1. 취업을 준비하는 분(취준생)들이 해야할 것 (4) | 2022.08.18 |
---|---|
2. 게임 사운드 디자인 열린강좌 - 정사인님 (1) | 2021.10.08 |
1. 시작하기 앞서.. (0) | 2021.10.08 |